하..ㅠ
월루토크 금욜에 면접보는곳 붙고싶다 ㅜㅜㅜㅜㅜ나 붙을수있을까
6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8 | 06.19 | 53,0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2,9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507 | 월루토크 | A직원이 B직원을 싫어하는데 | 13:48 | 3 |
| 849506 | 월루토크 | 중고신입으로 들어왔는데 나빼고 팀 단톡이 있고 거기서 내 얘기가 도는거 같은 촉이 오는데 1 | 13:47 | 9 |
| 849505 | 월루토크 | 좋은 꿈 꿔서 오늘 좋은결과 나올줄 알았더니 | 13:43 | 17 |
| 849504 | 월루토크 | 퇴근하고싶다 | 13:43 | 7 |
| 849503 | 월루토크 | 이런 경우 가마니 하는게 나을까? | 13:42 | 14 |
| 849502 | 취직/이직 | 면접 볼 때 경력직 신입 섞어서 보기도 해?? | 13:41 | 14 |
| 849501 | 월루토크 | 현회사에서 개꿀빨고 스테이 vs 개고생할 예정이지만 이직 1 | 13:41 | 21 |
| 849500 | 월루토크 | 전자결재 도입했는데 결재선 고민이다 1 | 13:40 | 23 |
| 849499 | 월루토크 | 내가 저 폐급새끼의 사수인가-> X 내가 잘못하였는가 -> X 장애보고서를 누가 쓰는가 -> 나 | 13:37 | 29 |
| 849498 | 월루토크 | 퍼즐 | 13:36 | 18 |
| 849497 | 월루토크 | 좆소 갑자기 점심먹고 등산하자고해서 산에옴 4 | 13:33 | 113 |
| 849496 | 월루토크 | 퇴사자보고 대표가 한다는 말이 3 | 13:27 | 96 |
| 849495 | 월루토크 | 쌩신입 0.5인분 하기까지 얼마나 잡으면 될까 내가 사수임 3 | 13:27 | 70 |
| 849494 | 월루토크 | 아무리 봐도 미친사람 같아 이거 | 13:25 | 27 |
| 849493 | 월루토크 | 회사에서 점심 안 먹는 거 왜이렇게 신경쓰는거야? 3 | 13:20 | 99 |
| 849492 | 월루토크 | 팀원중에 말을 쉽게 옮기는 직원이 있을때 4 | 13:18 | 106 |
| 849491 | 월루토크 | 팀장은 진짜 왜 저렇게 잘 까먹을까 | 13:17 | 23 |
| 849490 | 월루토크 | 월급받고 싶다 1 | 13:10 | 55 |
| 849489 | 월루토크 | 월급나오면 뭐할꺼야 3 | 13:07 | 60 |
| 849488 | 월루토크 | 나는.. 9시 땡! 1시 땡! 전화 싫어 6 | 13:02 | 1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