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으로 걸면 걸수있는 일들을 시키면 ai는 바른말만 하기때문에 ㅜㅋㅋㅋㅋㅋㅋ.....할수없어요 3연타 맞고 ai 환불 받으라고 사무직한데 ㅈㄹ할듯
월루토크 ㅈ소 사무직 ai로 대체 할수없는이유
32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법적으로 걸면 걸수있는 일들을 시키면 ai는 바른말만 하기때문에 ㅜㅋㅋㅋㅋㅋㅋ.....할수없어요 3연타 맞고 ai 환불 받으라고 사무직한데 ㅈㄹ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