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법인이고
받는 쪽도 법인이야
25년도 결산하고 26년 3월 주주총회 때 배당결의 했거든?
근데 회사에 돈이 없어서 아직 지급을 못했어 ㅠㅠ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정기배당 지급 하디 말디 최대 3개월로 해서 6월 지급/7월 10일까지 원천세 신고 해야 한다는데 맞아?
아니면 4월 10일까지 했었어야 해서.. 가산세 대상인가? ㅠㅠㅠ
그리고 이번에 신고하게 되면
귀속년월은 언제로 해야해? 지급년월은 6월인데..
귀속은 1월이야 3월이야 6월이야??? 살려줘..... ㅠㅠㅠㅠㅠ
누락한걸까봐 무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