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분위기 자체는 좋았음
질문마다 답변 다 해서 대표님이 나한테 말을 잘해서 나중에 제품소개 시켜도 되겠다 그러고(다른 직무임)
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이랑 답변 잘 맞춰서 한 기분 들었어(뇌피셜)
인사 담당자가 내주에 결과 알려준다 했는데 나 다음주부터 학원 들어가야 한다니까 특별히 최대한 빨리 알려주겠다 했어
만약에 같이 일하면 어떠한 점들이 좋고 같이 일 했으면 좋겠다는 뉘앙스였어
그리고 내가 서류에서 1순위 인물같아서 제일 먼저 불러봤대(뒤에 면접 볼 사람 더 있댔음)
또 집에서 회사까지 몇 분 걸리는지 휴대폰 지도 켜서 시간 알아보라 그러고 광역버스 번호까지 물어봄 ㅜ
면접 마무리 문자도 보냈는데 인사담당자가 예의상 또 만나게 됐으면 좋겠다고 답변도 해줌
분위기 좋았어서 또 희망회로 돌리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