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경지 회계 2년반 됐는데 물경력인것 같아서 3년 채우고 이직하려고 하거든.. 그동안 재경관리사랑 세무1급중에 하나 따려는데 이직하는데 뭐가 더 도움될 자격증일까??
회계는 어차피 실무하는게 더 중요하지만 일단 자격증이라도 하나 더 따려고ㅠㅠ
지금 세무2급은 있는데 부가세랑 원천세 법인세 상사가 다 해서 2년반동안 한번도 못했어...신고서 작성같은건 아예 못하고 매번 보조만 함 그래서 세무1급딸까 생각중인데 막상 일반회사에서는 어차피 법인세 조정 다 세무사한테 맡기니까 세무1급 필요없다는말도 있어서... 재경관리사랑 세무1급중에 뭐가 더 도움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