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주2회하고
2주 정도 매일 야근하긴햤는데 11시 전에 집 들어가긴함
영양제 먹는게 없는데 비타민씨라도 먹을까..
아니면 영양주사? 그거라도 맞을까 고민중 ㅠㅠ
진짜 맨날먄날 병든닭처럼 살고
점심도 대충 먹고 자는데도 오후에 기운이 없음..
2주 정도 매일 야근하긴햤는데 11시 전에 집 들어가긴함
영양제 먹는게 없는데 비타민씨라도 먹을까..
아니면 영양주사? 그거라도 맞을까 고민중 ㅠㅠ
진짜 맨날먄날 병든닭처럼 살고
점심도 대충 먹고 자는데도 오후에 기운이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