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설계 업종인데 진짜 이젠 떠날때가 온거같다 https://theqoo.net/job/4253928752 무명의 더쿠 | 09:37 | 조회 수 132 회사 업종이 설계인데 난 설계일은 아니고 업무지원쪽인데 환율 ㅈㄹ 나고 다들 힘든거같음계약자체가 없어서 이제 튀어야할꺼같음일 역대급으로 없네회사 망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