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이 오후 5시 즘 본인 카센터에 데려다달라고 함
데려다 주고 바로 퇴근하라 해서 퇴근함(팀장도 퇴근함)
근데 사무실에 남아 있던 부서원들도 몰래 퇴근함(원랜 6시 정시 퇴근인데 5시 45분에 퇴근함) 이 부서원들 중 근태관리하는 인사직원들도 있었음 웃긴 건 퇴근하다가 타부서 사람들한테 걸림
안그래도 우리 부서 개판이라고 소문 나있는데 더 나게 생겼어..
우리 부서는 직장이 아니라 학교 같아..
데려다 주고 바로 퇴근하라 해서 퇴근함(팀장도 퇴근함)
근데 사무실에 남아 있던 부서원들도 몰래 퇴근함(원랜 6시 정시 퇴근인데 5시 45분에 퇴근함) 이 부서원들 중 근태관리하는 인사직원들도 있었음 웃긴 건 퇴근하다가 타부서 사람들한테 걸림
안그래도 우리 부서 개판이라고 소문 나있는데 더 나게 생겼어..
우리 부서는 직장이 아니라 학교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