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깝깝하네
신입한테 업무 매뉴얼 내가 만든걸 빌려줬어
공식 매뉴얼도 아니고 내가 만들어서 쓰는 거라서
줄 수는 없고 2주 정도 빌려줄 테니까
깨끗하게 쓰고 다시 돌려달라고 그랬거든?
500페이지 되는 거 사비로 프린트+제본한 거임
근데 오늘 받았는데 연필도 아니고 볼펜으로 찍찍 그어놓음ㅎ
온갖 색깔로 알아보지 못할 필기도 ㅈㄴ 해놓고
황당해서 깨끗하게 돌려달라고 하지 않았냐 이러니까
깨끗하게 달랬지 필기하지 말라곤 안하셨잖아요?
ㅇㅈㄹ하면서 자기가 뭘 잘못했냐고 억울하대
진짜 속에서 천불이 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