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밥이랑 커피 개인법카로 지원해주거든
근데 식사 겸 놀숲에서 쓰는거 괜찮나?
1시간기준+음료+김치볶음밥 해서 13000원인데
써도 된다고 생각????
근데 식사 겸 놀숲에서 쓰는거 괜찮나?
1시간기준+음료+김치볶음밥 해서 13000원인데
써도 된다고 생각????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06.21 | 22,4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275 | 월루토크 | 경제총조사 이거 대체 왜 세무사사무실로 전화가 오지 | 15:38 | 7 |
| 849274 | 월루토크 | 다들 어떻게 알아서 밥벌이 하고 사는거 대단하다고 생각함 | 15:38 | 6 |
| 849273 | 월루토크 | 나 첨으로 명품악세 사고싶어서 반클 초록색 귀걸이 이쁘던데~ 하고 알아보다가 | 15:38 | 12 |
| 849272 | 월루토크 | 부서에 도시락 싸먹는 분위기인데 신입 새로 들어오면 뭐라 말해줘야하지 2 | 15:29 | 73 |
| 849271 | 취직/이직 | 서울에서 타 지역으로 이직 면접때 | 15:28 | 16 |
| 849270 | 월루토크 | 우편업무도 못하는 신입새끼 진짜 어카냐 1 | 15:26 | 64 |
| 849269 | 월루토크 | ㅈㅅ면 다같이 '적당히' 얼레벌레가 나은 것 같아 4 | 15:23 | 95 |
| 849268 | 월루토크 | 퍼즐 | 15:21 | 25 |
| 849267 | 월루토크 | 졸리다.. | 15:19 | 11 |
| 849266 | 월루토크 | 핫게보고 지가 일머리 딸린걸 남들 탓 하는 애들 꼭있음 ㅋㅋ 1 | 15:19 | 54 |
| 849265 | 월루토크 | 신입 진짜 안 시키면 절대 안하네 3 | 15:14 | 143 |
| 849264 | 월루토크 | 덬들 상사도 예민보스임? | 15:12 | 14 |
| 849263 | 월루토크 | 노무사랑도 상담하긴할건데 회사가 폐업을 하면 퇴직금 4 | 15:10 | 89 |
| 849262 | 월루토크 | 퍼즐 | 15:02 | 25 |
| 849261 | 월루토크 | 뉴진스 ETA 못듣겠어 4 | 14:58 | 289 |
| 849260 | 월루토크 | 주변에 출산휴가갔다 바로 복귀한사람들 있음? 7 | 14:57 | 109 |
| 849259 | 월루토크 | 일하기 싫어 미친 1 | 14:55 | 28 |
| 849258 | 월루토크 | 난 식비 30만원을 따로 걷는 곳을 다녀봄 | 14:54 | 82 |
| 849257 | 월루토크 | 남초 다니는데 남직원들 말 왜케 많냐 8 | 14:48 | 190 |
| 849256 | 월루토크 | 오퍼레터 언제까지 기다려야할까 | 14:44 |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