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까지 출근이고 내가 보통 오는건 55-57분.
앉아서 바로 업무 준비하고 사무실 찍자마자 화장실 가거나
그런거는 없음.
근데 과장님이 부장님 몇 분들이 좀 일찍 오시니까
50분까지 오라하고 그래서 맞춰 가다가 몇 번 55-57분 시간대로
출근했거든? 근데 그거가지고 아침부터 간단하게 주의주는데
좀 짜증나더라고...
막말로 퇴근은 위에 눈치보면서 최소 6시30분에 하는데...(7시가 허다함)
내 일이 밀려서 퇴근이 늦는것도 아니고 사내 분위기때문에
늦게 퇴근하는거는 그런갑다~하는거고 출근은 50분 강제다?
열받더라 아침부터...
이거 내가 많이 마인드가 쓰레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