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퇴사면담하려고 주말동안 마음잡고왔는데 신제품때문에 사장님이 바쁠줄이야.. 그래도 마음잡은거 얘기는 해야겠고 차라리 내일 얘기할까.. 퇴사얘기하는거 마음도 복잡하고 말하는것도 어렵긴하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