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참석한다고 회신했었는데,,주말동안 고민끝에 지금회사 걍 더 다녀보기로 했거든 ㅜ https://theqoo.net/job/4253021967 무명의 더쿠 | 13:45 | 조회 수 175 그냥 개인사유로 불참할것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로 보내면 되려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