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일하기 싫음... 단점도 많지만 흔한 ㅈㅅ특이고 특별히 힘든 건 없는데 일 자체가 하기 싫어서 미칠 것 같아
월루토크 일이 엄청 힘든 것도 아니고 괴롭히는 사람도 없고 마웨 가능한데도
19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일하기 싫음... 단점도 많지만 흔한 ㅈㅅ특이고 특별히 힘든 건 없는데 일 자체가 하기 싫어서 미칠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