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도 내가 기안한거 복붙해서 이거에 대해 검토해달라고하고
답변도 그대로 복붙함
그냥 간단한 지시사항도 모두 다 지피티로 돌리고 유관부서에서 검토해달라고하면 그것도 다 지피티 돌림ㅋㅋㅋㅋㅋ
보통은 본인 머리에서 나오고->지피티로 정리 이러는데 우리 상사는 지피티한테 걍 글의 해석(이해)부터 다~시킴 a to z 로
그 내용에 이거이거는 무슨내용이냐 하고 물어보면 무슨 내용ㅇ닌지 본인이 모르는 경우도 더러있음ㅋㅋ
내가 지피티를 상사로 둔건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하루종일 모니터 하나는 gpt창만 켱있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