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에서 밥먹고 안닦아서 양념국물 테이블에 묻어있음
회의실에서 밥먹고 환기 안해서 냄새남
냉장고에 음식 집어넣어놓고 방치 곰팡이 피어도 안치움
커피컵째로 정수기에 물떠서 정수기 물버튼에 커피 다 묻히고 안 닦음
탕비실에 커피 쏟아놓은거 안닦음
과자 먹고 빈 박스 그대로 둠
휴지통에 쓰레기버리다가 바닥에 떨어뜨리면 다시 안줍고 그대로 바닥에 둠
커피 다 먹지도 않았는데 액체 남아있는 상태에서 쓰레기통에 버림
비데 사용하고 시트에 물 다 튀어놓고 안 닦고 그냥 나옴
난 이런것들이 너무 화가나고 못참겠는데
동료들은 그냥 그런가보다 하래...
내가 진짜 통제형인가봐 다들 어떻게 편하게 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