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연차인데 최소 3-4년차가 해야할 일에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염병 하니까 (ㅈㅅ특) 정신적으로 힘듦... 책임도 거의 혼자서 지고
월루토크 나도 루틴 업무 싫다고 중요 업무 맡고 싶다고 불평하고 싶다
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신입연차인데 최소 3-4년차가 해야할 일에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염병 하니까 (ㅈㅅ특) 정신적으로 힘듦... 책임도 거의 혼자서 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