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고 트위터고 다 최애로 잡은 입장에선 기분 나빠지는 글이 너무 많아짐 의상이런 건 회사 관련 불만인데 자꾸 캐한테 여자한테 해서는 안 될 **녀 라는 말이 난무 하고 억2차 밀지 말라는 사람도 개많음 정작 이런애들 보면 지들도 억2차 하는 애들 많음 하 진짜 너무 속상해서 글 씀 내 글에 문제 있으면 지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