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잘 뽑긴했는데 요즘 진짜 캐디 모델링 캐스 하나도 빠짐없이 맘에 듬
잡담 아니 근데 얘네 날이 갈수록 소년캐 잘 뽑는거 같음
17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0 | 06.25 | 38,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2,1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71 | 잡담 | 얼음여왕 올해에는 안나오겠지? 1 | 18:37 | 2 |
| 123170 | 잡담 | 내년에는 오프라인 음악회 해줫으면 조케따 | 18:07 | 31 |
| 123169 | 잡담 | 나 스네즈나야 브금 너무 기대돼 | 18:02 | 15 |
| 123168 | 잡담 | 로엔 얼굴에 멱살잡혀 복귀한 덬 여깄어요 1 | 18:02 | 74 |
| 123167 | 잡담 | 지방전설 업적작 다 했다 ㅠㅠㅠㅠ 2 | 17:34 | 90 |
| 123166 | 잡담 | 복귀유저 로엔 파티짜줄 수 있어? (두린 없음) 3 | 17:30 | 68 |
| 123165 | 잡담 | 알료샤 등지기였어?! 9 | 16:51 | 290 |
| 123164 | 잡담 | 꿈을 꿨다 (스네즈나야 ㅉㄹㅅ 언급) 2 | 16:32 | 152 |
| 123163 | 잡담 |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2 | 16:13 | 281 |
| 123162 | 잡담 | 마비카 전무 픽뚫도 나왓는데 함만 뽑아볼까 | 16:08 | 34 |
| 123161 | 잡담 | 얼음여왕 보니까 도토레 수메르에서 못 막았어도 | 16:07 | 104 |
| 123160 | 잡담 | 노이 뱀파이어 모티브 같던데 | 16:07 | 84 |
| 123159 | 잡담 | 원신 모델링이 그래도 유럽풍 판타지랑 잘 어울려서 넘 좋다 1 | 15:59 | 128 |
| 123158 | 잡담 | 너네 원하는 캐디의 남캐나 여캐 있니 21 | 15:55 | 259 |
| 123157 | 잡담 | 이미 노이가 맘에 들어... 4 | 15:53 | 130 |
| 123156 | 잡담 | 라인도티르-얼음 여왕 체스 관련된 추측글 봤어?? 2 | 15:50 | 219 |
| 123155 | 잡담 | 가주님 스킨을 원해 1 | 15:45 | 83 |
| » | 잡담 | 아니 근데 얘네 날이 갈수록 소년캐 잘 뽑는거 같음 2 | 15:38 | 174 |
| 123153 | 잡담 | 로엔 얼굴 진짜 보면 볼수록 감탄밖에 안 나온다 5 | 15:35 | 250 |
| 123152 | 잡담 | 미코 파티가입 음성 너무좋음 1 | 15:33 | 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