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복귀유저 로엔 파티짜줄 수 있어? (두린 없음)
91 3
2026.06.27 17:30
91 3
네페르 출시때까지 하고 원신이랑 단절되어 살다가

니콜 나온다길래 복귀했거든

그런데 그 다음이 내취향 미소년캐일줄 몰랐다ㅜㅜ

이럴 줄 알았으면 두린 뽑을걸.. 에피도 없고

내 캐릭터에서 로엔 재미있게 쓸 파티 있을까?


WaaREg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06.25 38,7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4,0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4,828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174 잡담 로엔 전임 이거 어디야? ㅠㅠ 3 19:17 13
123173 잡담 스네즈나야 취향표 19:11 30
123172 잡담 그럼 로엔 신의 눈 생긴 시점이랑 타임라인이 이렇겐가(ㅅㅍㅈㅇ) 1 18:54 66
123171 잡담 달개화팟 라네 2돌 하길 넘 잘했다고 느낌 18:49 39
123170 잡담 얼음여왕 올해에는 안나오겠지? 1 18:37 95
123169 잡담 내년에는 오프라인 음악회 해줫으면 조케따 18:07 38
123168 잡담 나 스네즈나야 브금 너무 기대돼 1 18:02 25
123167 잡담 로엔 얼굴에 멱살잡혀 복귀한 덬 여깄어요 2 18:02 122
123166 잡담 지방전설 업적작 다 했다 ㅠㅠㅠㅠ 4 17:34 109
» 잡담 복귀유저 로엔 파티짜줄 수 있어? (두린 없음) 3 17:30 91
123164 잡담 알료샤 등지기였어?! 10 16:51 349
123163 잡담 꿈을 꿨다 (스네즈나야 ㅉㄹㅅ 언급) 2 16:32 159
123162 잡담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2 16:13 310
123161 잡담 마비카 전무 픽뚫도 나왓는데 함만 뽑아볼까 16:08 36
123160 잡담 얼음여왕 보니까 도토레 수메르에서 못 막았어도 16:07 109
123159 잡담 노이 뱀파이어 모티브 같던데 16:07 87
123158 잡담 원신 모델링이 그래도 유럽풍 판타지랑 잘 어울려서 넘 좋다 1 15:59 142
123157 잡담 너네 원하는 캐디의 남캐나 여캐 있니 22 15:55 293
123156 잡담 이미 노이가 맘에 들어... 4 15:53 147
123155 잡담 라인도티르-얼음 여왕 체스 관련된 추측글 봤어?? 2 15:50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