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나 있으면 절망클 더 빨리하고 걍 아이노 명함 나히다랑 써도 절망클 120초 안에 해서 좋아 밤혼이랑 빙결 막 이런 거 제한 걸려있지 않은 이상 다 패고 다니는 듯 생각해보니 빙결 접대 몹도 콜 붙이면 잘 패는 거 같아
잡담 달개화팟 라네 2돌 하길 넘 잘했다고 느낌
7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 00:05 | 12,62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9,51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79 | 잡담 | 아ㅋㅋㅋㅋㅋㅋㅋㅋ | 20:41 | 0 |
| 123178 | 잡담 | 나 사실 아직 삼색우인단 못 잡앗어... 5 | 20:13 | 96 |
| 123177 | 잡담 | 공간의신전 지방전설 버섯몬 대체어디있는거야? 2 | 20:06 | 65 |
| 123176 | 스퀘어 | 페이몬의 「공사」 노트 1 | 20:06 | 93 |
| 123175 | 잡담 | 공식 유튭에 올라온 스네즈나야 캐릭 쇼츠 | 19:52 | 85 |
| 123174 | 잡담 | 이번에 풀리는 아이콘 테두리 1 | 19:43 | 137 |
| 123173 | 잡담 | 노이 목에 무늬 그러고보니 2 | 19:32 | 167 |
| 123172 | 잡담 | pv에 없었지만 나중에 실장한 캐릭터 2 | 19:29 | 206 |
| 123171 | 잡담 | 로엔 전임 이거 어디야? ㅠㅠ 4 | 19:17 | 150 |
| 123170 | 잡담 | 스네즈나야 취향표 1 | 19:11 | 132 |
| 123169 | 잡담 | 그럼 로엔 신의 눈 생긴 시점이랑 타임라인이 이렇겐가(ㅅㅍㅈㅇ) 1 | 18:54 | 146 |
| » | 잡담 | 달개화팟 라네 2돌 하길 넘 잘했다고 느낌 | 18:49 | 78 |
| 123167 | 잡담 | 얼음여왕 올해에는 안나오겠지? 1 | 18:37 | 144 |
| 123166 | 잡담 | 내년에는 오프라인 음악회 해줫으면 조케따 | 18:07 | 45 |
| 123165 | 잡담 | 로엔 얼굴에 멱살잡혀 복귀한 덬 여깄어요 3 | 18:02 | 189 |
| 123164 | 잡담 | 지방전설 업적작 다 했다 ㅠㅠㅠㅠ 4 | 17:34 | 144 |
| 123163 | 잡담 | 복귀유저 로엔 파티짜줄 수 있어? (두린 없음) 3 | 17:30 | 118 |
| 123162 | 잡담 | 알료샤 등지기였어?! 11 | 16:51 | 444 |
| 123161 | 잡담 | 꿈을 꿨다 (스네즈나야 ㅉㄹㅅ 언급) 2 | 16:32 | 176 |
| 123160 | 잡담 |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2 | 16:13 | 3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