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c 퀄이 올라갔어 ㅋㅋㅋㅋ 로엔 전임에 테오도르 그친구도 5버전 밑이었으면 텟페이였겠지..
잡담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22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9 | 06.25 | 37,7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68 | 잡담 | 지방전설 업적작 다 했다 ㅠㅠㅠㅠ 2 | 17:34 | 26 |
| 123167 | 잡담 | 복귀유저 로엔 파티짜줄 수 있어? (두린 없음) 1 | 17:30 | 24 |
| 123166 | 잡담 | 알료샤 등지기였어?! 6 | 16:51 | 189 |
| 123165 | 잡담 | 꿈을 꿨다 (스네즈나야 ㅉㄹㅅ 언급) 2 | 16:32 | 119 |
| » | 잡담 |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2 | 16:13 | 228 |
| 123163 | 잡담 | 마비카 전무 픽뚫도 나왓는데 함만 뽑아볼까 | 16:08 | 33 |
| 123162 | 잡담 | 얼음여왕 보니까 도토레 수메르에서 못 막았어도 | 16:07 | 90 |
| 123161 | 잡담 | 노이 뱀파이어 모티브 같던데 | 16:07 | 71 |
| 123160 | 잡담 | 원신 모델링이 그래도 유럽풍 판타지랑 잘 어울려서 넘 좋다 1 | 15:59 | 107 |
| 123159 | 잡담 | 너네 원하는 캐디의 남캐나 여캐 있니 17 | 15:55 | 222 |
| 123158 | 잡담 | 이미 노이가 맘에 들어... 3 | 15:53 | 104 |
| 123157 | 잡담 | 라인도티르-얼음 여왕 체스 관련된 추측글 봤어?? 2 | 15:50 | 174 |
| 123156 | 잡담 | 가주님 스킨을 원해 1 | 15:45 | 70 |
| 123155 | 잡담 | 아니 근데 얘네 날이 갈수록 소년캐 잘 뽑는거 같음 2 | 15:38 | 153 |
| 123154 | 잡담 | 로엔 얼굴 진짜 보면 볼수록 감탄밖에 안 나온다 5 | 15:35 | 210 |
| 123153 | 잡담 | 미코 파티가입 음성 너무좋음 1 | 15:33 | 72 |
| 123152 | 잡담 | 앨리스&얼음여왕을 보는 나 10 | 15:28 | 260 |
| 123151 | 잡담 | 미코도 없고 스커크도 있는데 산드로네 뽑고싶다 1 | 15:25 | 68 |
| 123150 | 잡담 | ㅇㅇㅅ 외장 Ssd에다 원신 깔아도 실행 잘 되나 2 | 15:24 | 109 |
| 123149 | 잡담 | 스네즈나야 누구 뽑을거얌 ㅎ 20 | 15:20 | 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