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걸 무료(아님) 로 보고 있어도 되는 것인가 감상비 받아야 되는 것 아닌가......
절로 황공한 마음이 들지 뭐야
요즘 겜 켜서 로엔 얼굴 감상하는게 하루 일과임



이걸 무료(아님) 로 보고 있어도 되는 것인가 감상비 받아야 되는 것 아닌가......
절로 황공한 마음이 들지 뭐야
요즘 겜 켜서 로엔 얼굴 감상하는게 하루 일과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6 | 00:05 | 11,9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75 | 잡담 | pv에 없었지만 나중에 실장한 캐릭터 1 | 19:29 | 29 |
| 123174 | 잡담 | 로엔 전임 이거 어디야? ㅠㅠ 4 | 19:17 | 57 |
| 123173 | 잡담 | 스네즈나야 취향표 | 19:11 | 47 |
| 123172 | 잡담 | 그럼 로엔 신의 눈 생긴 시점이랑 타임라인이 이렇겐가(ㅅㅍㅈㅇ) 1 | 18:54 | 84 |
| 123171 | 잡담 | 달개화팟 라네 2돌 하길 넘 잘했다고 느낌 | 18:49 | 48 |
| 123170 | 잡담 | 얼음여왕 올해에는 안나오겠지? 1 | 18:37 | 106 |
| 123169 | 잡담 | 내년에는 오프라인 음악회 해줫으면 조케따 | 18:07 | 39 |
| 123168 | 잡담 | 나 스네즈나야 브금 너무 기대돼 1 | 18:02 | 27 |
| 123167 | 잡담 | 로엔 얼굴에 멱살잡혀 복귀한 덬 여깄어요 2 | 18:02 | 136 |
| 123166 | 잡담 | 지방전설 업적작 다 했다 ㅠㅠㅠㅠ 4 | 17:34 | 116 |
| 123165 | 잡담 | 복귀유저 로엔 파티짜줄 수 있어? (두린 없음) 3 | 17:30 | 94 |
| 123164 | 잡담 | 알료샤 등지기였어?! 10 | 16:51 | 366 |
| 123163 | 잡담 | 꿈을 꿨다 (스네즈나야 ㅉㄹㅅ 언급) 2 | 16:32 | 160 |
| 123162 | 잡담 |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2 | 16:13 | 318 |
| 123161 | 잡담 | 마비카 전무 픽뚫도 나왓는데 함만 뽑아볼까 | 16:08 | 36 |
| 123160 | 잡담 | 얼음여왕 보니까 도토레 수메르에서 못 막았어도 | 16:07 | 111 |
| 123159 | 잡담 | 노이 뱀파이어 모티브 같던데 | 16:07 | 88 |
| 123158 | 잡담 | 원신 모델링이 그래도 유럽풍 판타지랑 잘 어울려서 넘 좋다 1 | 15:59 | 146 |
| 123157 | 잡담 | 너네 원하는 캐디의 남캐나 여캐 있니 22 | 15:55 | 303 |
| 123156 | 잡담 | 이미 노이가 맘에 들어... 4 | 15:53 | 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