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apiocaerasan01/status/2070766130885796318?s=20
알베도가 있었다 ㅇㅁㅇ
인공생명체는 확실해 보이는듯(요정도 만들어진 존재니까)
https://x.com/Tapiocaerasan01/status/2070766130885796318?s=20
알베도가 있었다 ㅇㅁㅇ
인공생명체는 확실해 보이는듯(요정도 만들어진 존재니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91 | 06.25 | 42,62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54 | 잡담 | 둘 꼭 멘딜이면 좋겟다 | 23:38 | 23 |
| 123153 | 잡담 | ㅅㅂ ㅈㄴ 잘생김 2 | 23:26 | 85 |
| 123152 | 잡담 | 2차) 플린스랑 노이로 보고싶은거 누가 그려주심 1 | 23:21 | 73 |
| 123151 | 잡담 | 마신 10막 얼마나 걸려? 3 | 23:17 | 38 |
| 123150 | 잡담 | 뉴비시절에도 집정관은 낭만으로 다뽑음 | 23:12 | 51 |
| 123149 | 잡담 | 얼음여왕 멘딜이엿으면 좋겟다 마비카랑 팟 해보고싶어 2 | 23:01 | 54 |
| 123148 | 잡담 | 개인적으로 나타때 2 | 22:57 | 63 |
| 123147 | 잡담 | 솔직히 티바트편에서 집정관은 다 뽑고가야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6 | 22:48 | 103 |
| 123146 | 잡담 | 집정관 누구누구 뽑았어? 39 | 22:38 | 174 |
| 123145 | 잡담 | 밤꾀꼬리의노래 월퀘하는데 이짤됨 5 | 22:32 | 143 |
| 123144 | 잡담 | 아까 알료샤 등지기냐고 올라왔던거 있잖아 4 | 22:26 | 144 |
| 123143 | 잡담 | 이나즈마 여캐들 스킨 나오다면 이런 거면 좋겟다 2 | 22:09 | 94 |
| 123142 | 잡담 | ㅅㅍ 로엔 전임 질문 9 | 22:06 | 133 |
| 123141 | 잡담 | 나중에 이벤트에서 플린스 노이 느비 라슬만낫으면 좋겟다 | 21:59 | 38 |
| 123140 | 잡담 | 근데 플린스는 인간인척 하려고 요정귀 숨기고 다니는거지? 2 | 21:41 | 223 |
| 123139 | 잡담 | 다음 맵은 좀 할 거 많았으면 | 21:34 | 46 |
| 123138 | 잡담 | 노이 약간 이런 느낌이려나 | 21:30 | 113 |
| 123137 | 잡담 | 플린스 노이 중엔 플린스가 연상일라나 10 | 21:21 | 253 |
| 123136 | 잡담 | 타겜언급) 다들 노이 목 무늬 아스모데이랑 연관지을때 8 | 21:15 | 297 |
| 123135 | 잡담 | 2차?) 내가 조아하는 남캐 다 모엿네ㅎ | 21:11 | 1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