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노이 목에 무늬 그러고보니
262 2
2026.06.27 19:32
262 2

https://x.com/Tapiocaerasan01/status/2070766130885796318?s=20

알베도가 있었다 ㅇㅁㅇ

인공생명체는 확실해 보이는듯(요정도 만들어진 존재니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91 06.25 42,62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7,29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97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154 잡담 둘 꼭 멘딜이면 좋겟다 23:38 23
123153 잡담 ㅅㅂ ㅈㄴ 잘생김 2 23:26 85
123152 잡담 2차) 플린스랑 노이로 보고싶은거 누가 그려주심 1 23:21 73
123151 잡담 마신 10막 얼마나 걸려? 3 23:17 38
123150 잡담 뉴비시절에도 집정관은 낭만으로 다뽑음 23:12 51
123149 잡담 얼음여왕 멘딜이엿으면 좋겟다 마비카랑 팟 해보고싶어 2 23:01 54
123148 잡담 개인적으로 나타때 2 22:57 63
123147 잡담 솔직히 티바트편에서 집정관은 다 뽑고가야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6 22:48 103
123146 잡담 집정관 누구누구 뽑았어? 39 22:38 174
123145 잡담 밤꾀꼬리의노래 월퀘하는데 이짤됨 5 22:32 143
123144 잡담 아까 알료샤 등지기냐고 올라왔던거 있잖아 4 22:26 144
123143 잡담 이나즈마 여캐들 스킨 나오다면 이런 거면 좋겟다 2 22:09 94
123142 잡담 ㅅㅍ 로엔 전임 질문 9 22:06 133
123141 잡담 나중에 이벤트에서 플린스 노이 느비 라슬만낫으면 좋겟다 21:59 38
123140 잡담 근데 플린스는 인간인척 하려고 요정귀 숨기고 다니는거지? 2 21:41 223
123139 잡담 다음 맵은 좀 할 거 많았으면 21:34 46
123138 잡담 노이 약간 이런 느낌이려나 21:30 113
123137 잡담 플린스 노이 중엔 플린스가 연상일라나 10 21:21 253
123136 잡담 타겜언급) 다들 노이 목 무늬 아스모데이랑 연관지을때 8 21:15 297
123135 잡담 2차?) 내가 조아하는 남캐 다 모엿네ㅎ 21:11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