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노이 약간 이런 느낌이려나
132 0
2026.06.27 21:30
132 0

https://x.com/Nkyamii/status/2070435964263264334?s=20

https://x.com/mlsysy/status/2070545396817166617?s=20

https://x.com/HaiJu54706/status/2070437971992715499?s=20

 

pv가 유구하게 뚞딲콲 성인남캐 느낌 못 살려서 실장할때랑 인상 틀리더라

느비랑 동생겜 블레이드 중간 어드매 느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0 06.27 14,8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7,29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97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158 잡담 스네즈나야 얘넨 진짜 꼭 뽑고만다 2 06.27 123
123157 잡담 여왕한테 자식 설정 준거 진짜 흥미로움 2 06.27 117
123156 잡담 기행무기 뭐 받을까... 6 06.27 46
123155 잡담 내 티바트에서 다음에 뽑는 신캐가 100번째인데 누가될지 궁금 06.27 29
123154 잡담 둘 꼭 멘딜이면 좋겟다 2 06.27 124
123153 잡담 ㅅㅂ ㅈㄴ 잘생김 4 06.27 185
123152 잡담 2차) 플린스랑 노이로 보고싶은거 누가 그려주심 3 06.27 140
123151 잡담 마신 10막 얼마나 걸려? 3 06.27 55
123150 잡담 뉴비시절에도 집정관은 낭만으로 다뽑음 06.27 80
123149 잡담 얼음여왕 멘딜이엿으면 좋겟다 마비카랑 팟 해보고싶어 2 06.27 68
123148 잡담 개인적으로 나타때 2 06.27 85
123147 잡담 솔직히 티바트편에서 집정관은 다 뽑고가야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6 06.27 144
123146 잡담 집정관 누구누구 뽑았어? 42 06.27 232
123145 잡담 밤꾀꼬리의노래 월퀘하는데 이짤됨 5 06.27 190
123144 잡담 아까 알료샤 등지기냐고 올라왔던거 있잖아 4 06.27 180
123143 잡담 이나즈마 여캐들 스킨 나온다면 이런 거면 좋겟다 2 06.27 115
123142 잡담 ㅅㅍ 로엔 전임 질문 9 06.27 164
123141 잡담 나중에 이벤트에서 플린스 노이 느비 라슬만낫으면 좋겟다 06.27 44
123140 잡담 근데 플린스는 인간인척 하려고 요정귀 숨기고 다니는거지? 2 06.27 272
123139 잡담 다음 맵은 좀 할 거 많았으면 06.27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