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막 마플도많고 그랬는데
시틀마비카픽업때 다들 신나서 겜하는게 훅체감되어서 좋았음ㅋㅋㅋ 그때했던덬들 뭔말인지 다알것...
아무은 이겜은 집정관겜이다 진짜 ㅋㅋㅋ
시틀마비카픽업때 다들 신나서 겜하는게 훅체감되어서 좋았음ㅋㅋㅋ 그때했던덬들 뭔말인지 다알것...
아무은 이겜은 집정관겜이다 진짜 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 06.27 | 16,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1,1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64 | 잡담 | 다인이벤 겁먹고 가서 할만함 2 | 02:21 | 125 |
| 123163 | 잡담 | 아ㅋㅋㅋㅋ웃긴거발견 2 | 01:57 | 177 |
| 123162 | 잡담 | 오늘 하루종일 원신해야됨 3 | 01:37 | 225 |
| 123161 | 잡담 | 지역탐사 발등에 불 떨어졌다 3 | 01:04 | 145 |
| 123160 | 잡담 | 우인단 남자티파티 불가능한 이유 3 | 00:37 | 300 |
| 123159 | 잡담 | ㅂㅇㅅ? ㅇㅇㅅ? 진짜 뻘소린데 몇달전부터 궁금햇던건데 11 | 00:31 | 269 |
| 123158 | 잡담 | 스네즈나야 얘넨 진짜 꼭 뽑고만다 6 | 06.27 | 333 |
| 123157 | 잡담 | 여왕한테 자식 설정 준거 진짜 흥미로움 3 | 06.27 | 267 |
| 123156 | 잡담 | 기행무기 뭐 받을까... 6 | 06.27 | 114 |
| 123155 | 잡담 | 내 티바트에서 다음에 뽑는 신캐가 100번째인데 누가될지 궁금 | 06.27 | 40 |
| 123154 | 잡담 | 둘 꼭 멘딜이면 좋겟다 2 | 06.27 | 258 |
| 123153 | 잡담 | ㅅㅂ ㅈㄴ 잘생김 4 | 06.27 | 355 |
| 123152 | 잡담 | 2차) 플린스랑 노이로 보고싶은거 누가 그려주심 3 | 06.27 | 249 |
| 123151 | 잡담 | 마신 10막 얼마나 걸려? 4 | 06.27 | 90 |
| 123150 | 잡담 | 뉴비시절에도 집정관은 낭만으로 다뽑음 | 06.27 | 127 |
| 123149 | 잡담 | 얼음여왕 멘딜이엿으면 좋겟다 마비카랑 팟 해보고싶어 2 | 06.27 | 97 |
| » | 잡담 | 개인적으로 나타때 3 | 06.27 | 135 |
| 123147 | 잡담 | 솔직히 티바트편에서 집정관은 다 뽑고가야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6 | 06.27 | 216 |
| 123146 | 잡담 | 집정관 누구누구 뽑았어? 52 | 06.27 | 354 |
| 123145 | 잡담 | 밤꾀꼬리의노래 월퀘하는데 이짤됨 5 | 06.27 | 2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