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개인적으로 나타때
135 3
2026.06.27 22:57
135 3
그때막 마플도많고 그랬는데


시틀마비카픽업때 다들 신나서 겜하는게 훅체감되어서 좋았음ㅋㅋㅋ 그때했던덬들 뭔말인지 다알것...


아무은 이겜은 집정관겜이다 진짜 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1,1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896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164 잡담 다인이벤 겁먹고 가서 할만함 2 02:21 125
123163 잡담 아ㅋㅋㅋㅋ웃긴거발견 2 01:57 177
123162 잡담 오늘 하루종일 원신해야됨 3 01:37 225
123161 잡담 지역탐사 발등에 불 떨어졌다 3 01:04 145
123160 잡담 우인단 남자티파티 불가능한 이유 3 00:37 300
123159 잡담 ㅂㅇㅅ? ㅇㅇㅅ? 진짜 뻘소린데 몇달전부터 궁금햇던건데 11 00:31 269
123158 잡담 스네즈나야 얘넨 진짜 꼭 뽑고만다 6 06.27 333
123157 잡담 여왕한테 자식 설정 준거 진짜 흥미로움 3 06.27 267
123156 잡담 기행무기 뭐 받을까... 6 06.27 114
123155 잡담 내 티바트에서 다음에 뽑는 신캐가 100번째인데 누가될지 궁금 06.27 40
123154 잡담 둘 꼭 멘딜이면 좋겟다 2 06.27 258
123153 잡담 ㅅㅂ ㅈㄴ 잘생김 4 06.27 355
123152 잡담 2차) 플린스랑 노이로 보고싶은거 누가 그려주심 3 06.27 249
123151 잡담 마신 10막 얼마나 걸려? 4 06.27 90
123150 잡담 뉴비시절에도 집정관은 낭만으로 다뽑음 06.27 127
123149 잡담 얼음여왕 멘딜이엿으면 좋겟다 마비카랑 팟 해보고싶어 2 06.27 97
» 잡담 개인적으로 나타때 3 06.27 135
123147 잡담 솔직히 티바트편에서 집정관은 다 뽑고가야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6 06.27 216
123146 잡담 집정관 누구누구 뽑았어? 52 06.27 354
123145 잡담 밤꾀꼬리의노래 월퀘하는데 이짤됨 5 06.27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