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850975754281090
노이: 안보는사이에 잘도 인간사회에 녹아들었구나 창염의???
여왕님 옆에서 일해(연행)
플린스 : 일루가.... 니키타.... 바르카씨....(ㅠㅠ)
노이: 안보는사이에 잘도 인간사회에 녹아들었구나 창염의???
여왕님 옆에서 일해(연행)
플린스 : 일루가.... 니키타.... 바르카씨....(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4 | 06.27 | 14,8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61 | 잡담 | 지역탐사 발등에 불 떨어졌다 1 | 01:04 | 5 |
| 123160 | 잡담 | 우인단 남자티파티 불가능한 이유 2 | 00:37 | 113 |
| 123159 | 잡담 | ㅂㅇㅅ? ㅇㅇㅅ? 진짜 뻘소린데 몇달전부터 궁금햇던건데 5 | 00:31 | 78 |
| 123158 | 잡담 | 스네즈나야 얘넨 진짜 꼭 뽑고만다 4 | 06.27 | 187 |
| 123157 | 잡담 | 여왕한테 자식 설정 준거 진짜 흥미로움 3 | 06.27 | 156 |
| 123156 | 잡담 | 기행무기 뭐 받을까... 6 | 06.27 | 72 |
| 123155 | 잡담 | 내 티바트에서 다음에 뽑는 신캐가 100번째인데 누가될지 궁금 | 06.27 | 34 |
| 123154 | 잡담 | 둘 꼭 멘딜이면 좋겟다 2 | 06.27 | 160 |
| 123153 | 잡담 | ㅅㅂ ㅈㄴ 잘생김 4 | 06.27 | 223 |
| » | 잡담 | 2차) 플린스랑 노이로 보고싶은거 누가 그려주심 3 | 06.27 | 168 |
| 123151 | 잡담 | 마신 10막 얼마나 걸려? 4 | 06.27 | 63 |
| 123150 | 잡담 | 뉴비시절에도 집정관은 낭만으로 다뽑음 | 06.27 | 94 |
| 123149 | 잡담 | 얼음여왕 멘딜이엿으면 좋겟다 마비카랑 팟 해보고싶어 2 | 06.27 | 76 |
| 123148 | 잡담 | 개인적으로 나타때 3 | 06.27 | 95 |
| 123147 | 잡담 | 솔직히 티바트편에서 집정관은 다 뽑고가야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6 | 06.27 | 162 |
| 123146 | 잡담 | 집정관 누구누구 뽑았어? 47 | 06.27 | 259 |
| 123145 | 잡담 | 밤꾀꼬리의노래 월퀘하는데 이짤됨 5 | 06.27 | 210 |
| 123144 | 잡담 | 아까 알료샤 등지기냐고 올라왔던거 있잖아 4 | 06.27 | 197 |
| 123143 | 잡담 | 이나즈마 여캐들 스킨 나온다면 이런 거면 좋겟다 2 | 06.27 | 126 |
| 123142 | 잡담 | ㅅㅍ 로엔 전임 질문 9 | 06.27 | 1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