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이나 스토리 땜에 나도 불만이 없는건 아님
근데 어제 신캐들 성비 비슷한거 보니까 원공노에서 일회성으로만 남캐들 여럿 출시한건 아니구나 싶어서 만족했음
근데 어제 신캐들 성비 비슷한거 보니까 원공노에서 일회성으로만 남캐들 여럿 출시한건 아니구나 싶어서 만족했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9 | 06.25 | 37,7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71 | 잡담 | 내년에는 오프라인 음악회 해줫으면 조케따 | 18:07 | 11 |
| 123170 | 잡담 | 나 스네즈나야 브금 너무 기대돼 | 18:02 | 11 |
| 123169 | 잡담 | 로엔 얼굴에 멱살잡혀 복귀한 덬 여깄어요 1 | 18:02 | 37 |
| 123168 | 잡담 | 지방전설 업적작 다 했다 ㅠㅠㅠㅠ 2 | 17:34 | 64 |
| 123167 | 잡담 | 복귀유저 로엔 파티짜줄 수 있어? (두린 없음) 2 | 17:30 | 49 |
| 123166 | 잡담 | 알료샤 등지기였어?! 8 | 16:51 | 244 |
| 123165 | 잡담 | 꿈을 꿨다 (스네즈나야 ㅉㄹㅅ 언급) 2 | 16:32 | 133 |
| 123164 | 잡담 |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2 | 16:13 | 258 |
| 123163 | 잡담 | 마비카 전무 픽뚫도 나왓는데 함만 뽑아볼까 | 16:08 | 33 |
| 123162 | 잡담 | 얼음여왕 보니까 도토레 수메르에서 못 막았어도 | 16:07 | 98 |
| 123161 | 잡담 | 노이 뱀파이어 모티브 같던데 | 16:07 | 76 |
| 123160 | 잡담 | 원신 모델링이 그래도 유럽풍 판타지랑 잘 어울려서 넘 좋다 1 | 15:59 | 114 |
| 123159 | 잡담 | 너네 원하는 캐디의 남캐나 여캐 있니 21 | 15:55 | 245 |
| 123158 | 잡담 | 이미 노이가 맘에 들어... 4 | 15:53 | 115 |
| 123157 | 잡담 | 라인도티르-얼음 여왕 체스 관련된 추측글 봤어?? 2 | 15:50 | 200 |
| 123156 | 잡담 | 가주님 스킨을 원해 1 | 15:45 | 76 |
| 123155 | 잡담 | 아니 근데 얘네 날이 갈수록 소년캐 잘 뽑는거 같음 2 | 15:38 | 164 |
| 123154 | 잡담 | 로엔 얼굴 진짜 보면 볼수록 감탄밖에 안 나온다 5 | 15:35 | 235 |
| 123153 | 잡담 | 미코 파티가입 음성 너무좋음 1 | 15:33 | 85 |
| 123152 | 잡담 | 앨리스&얼음여왕을 보는 나 10 | 15:28 | 2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