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고 트위터고 다 최애로 잡은 입장에선 기분 나빠지는 글이 너무 많아짐 의상이런 건 회사 관련 불만인데 자꾸 캐한테 여자한테 해서는 안 될 **녀 라는 말이 난무 하고 억2차 밀지 말라는 사람도 개많음 정작 이런애들 보면 지들도 억2차 하는 애들 많음 하 진짜 너무 속상해서 글 씀
내 글에 문제 있으면 지움 ㅠ
내 글에 문제 있으면 지움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3 | 06.25 | 41,07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1,3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79 | 잡담 | 아ㅋㅋㅋㅋㅋㅋㅋㅋ 1 | 20:41 | 68 |
| 123178 | 잡담 | 나 사실 아직 삼색우인단 못 잡앗어... 7 | 20:13 | 133 |
| 123177 | 잡담 | 공간의신전 지방전설 버섯몬 대체어디있는거야? 2 | 20:06 | 81 |
| 123176 | 스퀘어 | 페이몬의 「공사」 노트 2 | 20:06 | 121 |
| 123175 | 잡담 | 공식 유튭에 올라온 스네즈나야 캐릭 쇼츠 | 19:52 | 97 |
| 123174 | 잡담 | 이번에 풀리는 아이콘 테두리 1 | 19:43 | 154 |
| 123173 | 잡담 | 노이 목에 무늬 그러고보니 2 | 19:32 | 189 |
| 123172 | 잡담 | pv에 없었지만 나중에 실장한 캐릭터 3 | 19:29 | 239 |
| 123171 | 잡담 | 로엔 전임 이거 어디야? ㅠㅠ 4 | 19:17 | 161 |
| 123170 | 잡담 | 스네즈나야 취향표 1 | 19:11 | 143 |
| 123169 | 잡담 | 그럼 로엔 신의 눈 생긴 시점이랑 타임라인이 이렇겐가(ㅅㅍㅈㅇ) 1 | 18:54 | 157 |
| 123168 | 잡담 | 달개화팟 라네 2돌 하길 넘 잘했다고 느낌 | 18:49 | 85 |
| 123167 | 잡담 | 얼음여왕 올해에는 안나오겠지? 1 | 18:37 | 150 |
| 123166 | 잡담 | 내년에는 오프라인 음악회 해줫으면 조케따 | 18:07 | 45 |
| 123165 | 잡담 | 로엔 얼굴에 멱살잡혀 복귀한 덬 여깄어요 3 | 18:02 | 197 |
| 123164 | 잡담 | 지방전설 업적작 다 했다 ㅠㅠㅠㅠ 4 | 17:34 | 148 |
| 123163 | 잡담 | 복귀유저 로엔 파티짜줄 수 있어? (두린 없음) 3 | 17:30 | 126 |
| 123162 | 잡담 | 알료샤 등지기였어?! 11 | 16:51 | 460 |
| 123161 | 잡담 | 꿈을 꿨다 (스네즈나야 ㅉㄹㅅ 언급) 2 | 16:32 | 180 |
| 123160 | 잡담 |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2 | 16:13 | 3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