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최애

차애:

모르겠고 이쁜게 짱임 조온나 이쁘고 미인인게 최고다
그리고 솔직히 본문정도면 남캐 구분 잘만간다고 생각해요오....원신이 진짜 이거 잘하는듯 경계선 잘잡음 스네즈나야도 이쁜캐들 많아보여서 기대가 된다
지금:
최애

차애:

모르겠고 이쁜게 짱임 조온나 이쁘고 미인인게 최고다
그리고 솔직히 본문정도면 남캐 구분 잘만간다고 생각해요오....원신이 진짜 이거 잘하는듯 경계선 잘잡음 스네즈나야도 이쁜캐들 많아보여서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