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스카 각성씬 올로룬 각성씬 연출 ㄹㅈㄷ(n)... 영웅 각성정도는 짧게라도 컷신으로 주지
그리고 컷신이나 스토리 진행도중 나오는 연출들이 너무... 유치하기도 했고 솔직히 5막 슈코아틀 의태한 심연(그소요토스)이랑 싸운것보다 4막 전쟁이 더 재밌었음... 뭐 그래도 스토리라인은 내기준 괜찮았는데 전 나라인 폰타인보다 연출이 퇴화했다 생각해서 아쉬웠음(컷신 연출은 상승한게 많지만 전반적으로 퇴화했다 생각함)
그나마 나타 월퀘가 재밌어서 이걸로 버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