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수선화는 그뭔씹이었고 나중에 스토리 정리 찾아보면서 ㅁㅊㅠㅠㅠ 이랬음 ㅋㅋㅋㅋㅋ 수메르도 사막지역 월퀘들 그뭔씹이었고(특히 릴루페르 나온 퀘스트) 근데 나타는 진짜 가독성이 좋아져서 좋았어 이해도 잘됐던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