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되게 예전에 하다가 원공노 재밌대서 하고있는데
치치 등반상태로 껴서 캐릭도 안바꿔지고 적이 공격도 안해서 안죽음;
기믹 있어서 은근 오래걸리는데 다시 하려니 쪼매 짜증난다ㅋㅋㅋ 영상도 다시봐야하네ㅋㅋㅋ 치치 내려줘라 이놈들아

ㅋㅋ되게 예전에 하다가 원공노 재밌대서 하고있는데
치치 등반상태로 껴서 캐릭도 안바꿔지고 적이 공격도 안해서 안죽음;
기믹 있어서 은근 오래걸리는데 다시 하려니 쪼매 짜증난다ㅋㅋㅋ 영상도 다시봐야하네ㅋㅋㅋ 치치 내려줘라 이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