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블퀘는 맘대로 못 죽이니 마신임무는 무난하게 쓸 수 없고(그래도 심하지만) 월퀘만 어둑하고 거침없이 스토리 쓸 수 있어 그런가 싶을정도로 그래서 돈주고 뽑는 플블퀘보다 월퀘 npc들에 애정이 더 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