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를은 지금 안나와서 다행이다,, 갠적으로 여캐중에 아를 최애인데 지금 나왔으면 백퍼 짧은 바지나 치마에 어깨까고 있었을거같아 ㅅㅂ (((만약 덬들 불편하면 글 바로 지울게 ㅈㅅㅈㅅ)))
잡담 ㅂㅎ 이런말해도 될려나
37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를은 지금 안나와서 다행이다,, 갠적으로 여캐중에 아를 최애인데 지금 나왔으면 백퍼 짧은 바지나 치마에 어깨까고 있었을거같아 ㅅㅂ (((만약 덬들 불편하면 글 바로 지울게 ㅈㅅ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