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오데트 너무 예쁘다
144 0
2026.06.26 22:50
144 0

SzJabD

나는 이제부터 명함단을 그만두고 오데트 풀돌만을 바라보면서 무한존버에 들어가겠습니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1,89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103 잡담 스네즈나야 이런 옷들 입은 여캐 있을줄 00:17 9
123102 잡담 ㅇㅇㅅ 전투메이드 하면 딱 이런걸 원했는데(타장르 사진주의) 3 00:15 37
123101 잡담 여캐는 일단 옷이 똑같아서 톰보이여캐 안나오는거 웃긴데 안 웃김 00:14 19
123100 잡담 글두 일단 성비 맞아서 좋다 남캐들도 모델링 기대되고 ㅋㅋㅋ 1 00:14 18
123099 잡담 아를이 딱 내가 생각했던 스네즈나야 여캐 복장임 2 00:07 52
123098 잡담 로엔은 아란나라 안 보일 거 같은데 00:04 46
123097 잡담 ㅂㅎ 이런말해도 될려나 3 00:04 96
123096 잡담 얼음여왕 이름을 못외우겠다 06.26 38
123095 잡담 발레리더러 벌써 북부대곰이라고 부르는거보고 웃참중 2 06.26 75
123094 잡담 원공노에서 네페르 니콜 모델링이 너무 놀램 06.26 55
123093 잡담 스네즈나야 여캐들 옷입은거 보니까 얼어죽을것 같은데 4 06.26 87
123092 잡담 남자는 긴바지주고 여자는 저 추운 날씨에 핫팬츠 .. 6 06.26 172
123091 잡담 스네즈나야캐들 모델링을 봐야 할 꺼 같음 1 06.26 88
123090 잡담 7.0부터 무뽑 배너 분리 줄듯 10 06.26 229
123089 잡담 살짝 요 각인거 같긴 한데 2 06.26 196
123088 잡담 노이랑 미탸 팬아트 06.26 124
123087 잡담 남캐 옷에 있는 천 몇개좀 가져가서 06.26 79
123086 잡담 원신은 마신임무는 수메르빼고 거의 다 별로고 월퀘가 대체로 좋았음 2 06.26 107
123085 잡담 아 벌써부터 기도해야돼 얼음여왕 제발 1 06.26 107
123084 잡담 나 나타 다 밀엇는데 일부러 아직도 감자전만 안보내는중ㅜㅜㅜ 2 06.26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