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 버전에서 플블 내달라는 얘기도 아니고
그냥 기약없는 동면시키지 말고 추후 플블 여지라도 줬으면
남캐러 개미털기까진 안됐을 거라고 봄... 여캐러쉬도 여캐러쉬인데 무려 우인단 서열 1위를 그렇게 만든 게 앞으로 어지간한 남캐는 플블 안 내겠다는 엄포로 보여서
개인적인 생각임 반박시 덬말이 맞음
그냥 기약없는 동면시키지 말고 추후 플블 여지라도 줬으면
남캐러 개미털기까진 안됐을 거라고 봄... 여캐러쉬도 여캐러쉬인데 무려 우인단 서열 1위를 그렇게 만든 게 앞으로 어지간한 남캐는 플블 안 내겠다는 엄포로 보여서
개인적인 생각임 반박시 덬말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