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 시각 음모론이 돌고 있는 캐
287 5
2026.06.26 22:23
287 5

https://x.com/moonlight11kk/status/2070368219974816015?s=20

https://x.com/ui_uyo/status/2070387466704683267?s=20

 

다름아닌 일루가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0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091 잡담 스네즈나야캐들 모델링을 봐야 할 꺼 같음 23:40 8
123090 잡담 7.0부터 무뽑 배너 분리 줄듯 10 23:24 127
123089 잡담 살짝 요 각인거 같긴 한데 2 23:22 107
123088 잡담 노이랑 미탸 팬아트 23:19 77
123087 잡담 남캐 옷에 있는 천 몇개좀 가져가서 23:17 61
123086 잡담 원신은 마신임무는 수메르빼고 거의 다 별로고 월퀘가 대체로 좋았음 2 23:16 75
123085 잡담 아 벌써부터 기도해야돼 얼음여왕 제발 1 23:04 91
123084 잡담 나 나타 다 밀엇는데 일부러 아직도 감자전만 안보내는중ㅜㅜㅜ 2 23:04 58
123083 잡담 노엘 캐디 다시봐도 예쁘다 3 23:03 127
123082 잡담 ㅂㅎ 아니 옷 지금 봤는데 6 22:59 224
123081 잡담 2차) 아 이거 표현이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1 22:56 165
123080 잡담 누가 스네즈나야 여캐들 팬아트 그린거 봤는데 1 22:53 120
123079 잡담 오데트 너무 예쁘다 22:50 109
123078 잡담 1시부터지금원덬상태: 여왕님 아내 자리 비었죠 2 22:43 109
123077 잡담 캐릭 돌아가며 써치중인데 트위터가 멈추면 어떡해.. 22:39 58
123076 잡담 나타 슈코아틀 잡을때 영웅 이름 나오는거 왜그러는거야?? 5 22:39 130
123075 잡담 나타부턴 월퀘 가독성이 좋아져서 진짜 월퀘 스토리 읽을만함 2 22:37 86
123074 잡담 얼음여왕이랑 결혼하고 싶다 2 22:35 69
123073 잡담 나타는 불호가 너무 커서 월퀘가 묻힌게 너무 아쉬움ㅠㅠㅠㅠ 7 22:34 176
123072 잡담 ㅂㅇㅅ 아니 이 도파민 터지는 날 트위터가 안됨 1 22:33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