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중고딩 운동부st 다리 어케 되는거임
마르고 일자에 체지방 하나도 없는거같이 날렵한...
타고난 체형인가??
여자다리는 저런 느낌 드문거같음
여자다리는 얇으면 완전 여리여리 느낌이거나
남자다리보다 좀더 부드럽고 둥근 곡선이라
마르고 일자에 체지방 하나도 없는거같이 날렵한...
타고난 체형인가??
여자다리는 저런 느낌 드문거같음
여자다리는 얇으면 완전 여리여리 느낌이거나
남자다리보다 좀더 부드럽고 둥근 곡선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