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가 먹는거야
편식이 심해서 맛없는 건 아예 못먹겠고 마운자로하고 식욕이 많이 사라져서 프로틴이랑 삶은계란 한 개로 저녁식사를 하거든?
내 첫 프로틴인데, 리뷰 좋은 걸로 그냥 샀어
거의 다 먹어가는 중이라 다음에 살 땐 성분을 보고 사려고 하는데, 혹시 당류 2프로면 많은 축에 속하나?(두스푼 넣어서 우유랑 마셔)
그리고 단백질이랑 탄수화물도 저정도면 식사 대용으로 괜찮은 거 맞을까ㅜㅜ
나름 찾아보고 하는데도 성분은 진짜 눈에 안 들어와.. 그냥 단백질 위주에 밥 조금 해가지고 칼로리만 맞춰서 먹는 중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