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졸라졸라 안고픈데 그래도 삼시세끼 다 챙겨야겠지..? https://theqoo.net/diet/425905419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5 입 터질일은 없움..근데 기초대사량이 1200 좀 안되서 1400까지 챙겨먹어야되는데 진짜 너므 꾸역꾸역 먹기 힘들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