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맨몸운동만 해도 괜찮나? 유산소는 그냥.. 강아지들이랑 뒷산 산책가는걸로 대신하려고.. 경사가 가파르다가 완만하다가 반복하는데 별로 멀진 않아 왕복 만보정도?
키 163에 68키로 정도인데 내가 말하는 맨몸운동은 스쿼트, 플랭크 이런거야! 운동치는 아니어서 그냥 집에서 해도 될거같다는 게으른 자신감... 이정도만 해도 될까? 아님 역시 헬스 가는게 나은가?
키 163에 68키로 정도인데 내가 말하는 맨몸운동은 스쿼트, 플랭크 이런거야! 운동치는 아니어서 그냥 집에서 해도 될거같다는 게으른 자신감... 이정도만 해도 될까? 아님 역시 헬스 가는게 나은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