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어터인데 그냥 클린식이 편하다... 가공식품 먹으니까 귀신같이 입터지네 ㅜ
무명의 더쿠
|
16:49 |
조회 수 52
자취생이라 집밥 해먹기는 힘들어서 칼로리 안에서 바깥음식 사먹었거든
몇달 사먹으니까 계속 자극적인 음식 땡기고 그러다보니 고탄수, 칼로리 넘기기 쉽상이네...
당분간 다시 클린식 위주 식습관 가져가려고 ㅠㅠ
몇달 사먹으니까 계속 자극적인 음식 땡기고 그러다보니 고탄수, 칼로리 넘기기 쉽상이네...
당분간 다시 클린식 위주 식습관 가져가려고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