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단쉐
점심: 구내식당밥 2/3 정도
저녁: 닭가슴살 or 삶은계란, 방토 or 바나나, 단쉐
이렇게 먹고 점심 먹고 산책 20분 하거나 천계 20분 타고
퇴근 후에 유산소 40분 상체 3세트 해주는 중이야
이 루틴을 일주일에 3-4번 하고 있고
운동 쉬는 날에도 점심 말고는 조심해서 먹는 편이야
나도 적게 먹는 편인 건 알고 이거보다 적게 먹을 순 없을 거 같은데
이거보다 더 먹으면 먹는대로 찐다.. 환장할 노릇임
보통 몸무게고 지금 저렇게 해서 2주둥안 1키로 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