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더 빼고 싶은 생각은 없고
여기서 유지만 하고 싶은데
먹는 양을 그대로 유지하면
살이 계속 빠질 거 같은거야
다이어트 할 때는,
밥 반공기에서 2/3공기 정도 먹었고
반찬은 가리는거 없이 다 먹었거든
덬들은 어느정도 일반식 먹으면서 유지하고 있어???
여기서 유지만 하고 싶은데
먹는 양을 그대로 유지하면
살이 계속 빠질 거 같은거야
다이어트 할 때는,
밥 반공기에서 2/3공기 정도 먹었고
반찬은 가리는거 없이 다 먹었거든
덬들은 어느정도 일반식 먹으면서 유지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