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나는 162/55 보통 몸무게를 가졌는데
진짜 운동이라곤 그나마 결혼준비때 필테한게 다거든?
헬스가 진짜 빡세대서 안해봤는데ㅠㅠ
체중 감량하려면 피티하고 좀 빠진후 필테하는게 나을까?
필테는 자세교정이나 일자허리에 좋았긴했는데
크게 감량에는 도움은 안됐던거 같아..!
진짜 운동이라곤 그나마 결혼준비때 필테한게 다거든?
헬스가 진짜 빡세대서 안해봤는데ㅠㅠ
체중 감량하려면 피티하고 좀 빠진후 필테하는게 나을까?
필테는 자세교정이나 일자허리에 좋았긴했는데
크게 감량에는 도움은 안됐던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