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비만티라 피티쌤이 3끼 챙겨먹으면서 운동해야된다는데 목표가 5키로 빼기거든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7
근데 회사 때문에 3끼를 먹으면 간혈적 단식이 불가능함 (어디서 보니 살 빼려면 단식해야된다는데..)
아침 오전 8시
점심 오후 12시
저녁 오후 9시
이렇게만 가능한데..
덬들이라면 어떻게 해?ㅠㅠ
아침 오전 8시
점심 오후 12시
저녁 오후 9시
이렇게만 가능한데..
덬들이라면 어떻게 해?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