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 52까지 뺐는데도 뱃살이.. 많아.... 좀 있다 수준이 아니라 옆에서 봐도 뽈록 튀어나옴ㅠ
자세문제도 아닌것같은게 엄마도 나도 가슴~배에 살 많이 몰리는 체형임...ㅎㅎㅎ.....
그와중에 살빼니까 가슴만 점점 더 작아지는게 슬프다 뱃살 쫙 빼려면 40키로대까지 내려가야하나 싶은데 그렇게까진 안하고싶고
158 52까지 뺐는데도 뱃살이.. 많아.... 좀 있다 수준이 아니라 옆에서 봐도 뽈록 튀어나옴ㅠ
자세문제도 아닌것같은게 엄마도 나도 가슴~배에 살 많이 몰리는 체형임...ㅎㅎㅎ.....
그와중에 살빼니까 가슴만 점점 더 작아지는게 슬프다 뱃살 쫙 빼려면 40키로대까지 내려가야하나 싶은데 그렇게까진 안하고싶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