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주사할때 따끔한 느낌이 있고 배에 주사자국나면서 피가 한방울 맺혔는데(10회이상주사했고그동안항상그랬음..) 오늘은 주사한건가 싶을정도로 아무런느낌이 없었어 뭐지 ?? 바늘엔 액이 맺혀있고 소리나 이런것들 다 종합했을땐 정상작동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수도있나? ㅠㅠ 맨몸주사했는데 액이 어디 떨어졌거나 그러지도않았어.. 당황스럽네 그냥 주사를 잘 한걸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이어트는 진짜 평생 식습관 바꾼다고 생각하고 해야되는듯 ㅋㅋㅋ ㅜㅜ
- 11:26
- 조회 33
- 잡담
-
-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많이 시지?
- 11:04
- 조회 69
- 잡담
-
- 운동 열심히 해도 계속 폭식하면 눈바디 쓰레기 되는구나
- 11:02
- 조회 84
- 잡담
-
- 단백질드링크 가성비 상관없이 맛만 따졌을때 제일 맛있는거 뭐라고 생각해
- 10:51
- 조회 57
- 잡담
-
- 자두 맛있다...
- 10:49
- 조회 20
- 잡담
-
- 10키로 찌고 다방등장
- 10:34
- 조회 99
- 잡담
-
- 식단해서 감량 잘 조절되고있는 덬들한테 질문있어
- 10:32
- 조회 98
- 질문
-
- 스위치온 4일차인데 드디어 단쉐말고 밥을 입에 넣을수있다 ༼;´༎ຶ ༎ຶ༽ 뭐 먹을지 벌써 고민중
- 10:19
- 조회 23
- 잡담
-
- 단백질 1.8배 이상 먹는 덬들은 그만큼 운동 빡세게 하는 거야?
- 10:18
- 조회 90
- 잡담
-
- 식사텀 궁금한게 있어
- 10:07
- 조회 30
- 잡담
-
- 드디어 키빼몸 105 달성!!!!!!
- 10:06
- 조회 127
- 잡담
-
- 정석대로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감량이 너무 느린데..
- 10:02
- 조회 229
- 잡담
-
- 6kg 감량하면서 골격근량 1.5kg 증가, 체지방량 8.5kg 감량 한거면 어때?
- 09:59
- 조회 46
- 잡담
-
- 변비 어케하냐..ㅠㅠ 진짜 미쳐버려
- 09:55
- 조회 89
- 잡담
-
- 초고도덬 다이어트 맞게하고 있는지 알려줘라
- 09:52
- 조회 83
- 잡담
-
- 점심메뉴 뼈다귀해장국 ㄱㅊ지??
- 09:23
- 조회 88
- 잡담
-
- 등 할 때 측면 어깨에 근육통 안 오는 게 정상이야?
- 09:22
- 조회 25
- 잡담
-
- 천연위고비 한달째 먹고 있는데
- 09:12
- 조회 253
- 잡담
-
- 스위치온 1주차 후기
- 09:11
- 조회 29
- 잡담
-
- 위고비 처음맞고 한달지났는데 1키로도안빠지는거 정상인가;
- 09:02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