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오후 10시쯤(야근) 먹었는데 오전 8시에 재니까 0.5 올라있음 (48.2->48.75)
저녁: 단쉐1잔, 지중해식샐러드(토마토8개,미니오이1개,샐러디2개) 레몬즙 후추소금 + 야채찜 100g + 닭가슴살 1개 먹고 잠..
뭐가 문제일까.. 잘 내려가다가 오늘만 튀었어
저녁: 단쉐1잔, 지중해식샐러드(토마토8개,미니오이1개,샐러디2개) 레몬즙 후추소금 + 야채찜 100g + 닭가슴살 1개 먹고 잠..
뭐가 문제일까.. 잘 내려가다가 오늘만 튀었어